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1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국내도 진행된다! 유출됐던 베이프(BAPE)와 닥터마틴(Dr.martens)협업 제품이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닥터마틴 메인 제품인 3홀이 유출됐었으며 베이프의 시그니처인 카모플라쥬가 그 위에 고스란히 새겨졌다. 유출로 봤던 제품을 이제 공식적인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을 통해 살펴보길 바란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신발뿐만 아니라 의류까지 발매가 진행된다. 신발부터 살펴보면 버건디 색상과 블랙 색상 3홀, 8홀이 구성됐으며 닥터마틴 시그니처 로고가 새겨진 오버셔츠, 카모플라쥬 티셔츠, 토트백 등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일은 1월 27일 닥터마틴 온라인을 비롯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인터넷에 떠도는 제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흑인 운동가의 날을 기념으로 총 아홉 가지 컬렉션을 선보였다. 나이키는 흑인 운동가의 날을 기념을 위해 매년 뜻깊은 컬렉션을 선보여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아홉 가지 상품을 선보였다. 제품은 에어포스1, 에어조던1, 에어포스1 하이, 에어조던 플라이니트, 나이키KD, 르브론15, 키리에4, 머큐리엘베이퍼XI, 베이퍼맥스로 구성됐다. 위제품들은 흑인 해방 운동가 마틴 루터 킹 주니어(Martin Luther King)을 위한 컬렉션으로 화제가 됐었다. 아홉 가지 달하는 제품은 마틴 루터 킹 주니어 탄생일인 1월 15일과 흑인 운동가의 날 2월 1일 날로 나누어 발매할 예정이다. 구매는 미국과 캐나다 나이키 오피셜을 통해 가능하니 참고 하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