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1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또 하나의 불꽃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가 추운 겨울 따뜻하게 녹여줄 컬렉션을 들고 왔다. 반스는 스케이트보드 매거진 트레셔(Thrasher)와 협업을 통해 강렬한 불꽃을 보여줬으며 작년 비슷한 그라데이션 실루엣에 컬렉션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올드스쿨과 슬립온으로 진행된다. 작년 보여줬던 스타일과 동일하게 그라데이션 불꽃무늬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불꽃은 퍼블 색상에 올드스쿨 머스타드 색상을 선보였고 슬립온은 핑크 색상에 불꽃과 깔끔한 블랙으로 이뤄졌다. 발매는 반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올드스쿨 63,000원 슬립온 58,000원으로 구성됐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FASHION 핫 핑꾸 핑꾸 디자이너 브랜드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cons)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했다.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180(NIKE AIRMAX 180)을 베이스로 진행했다. 나이키에선 다양한 에어맥스가 존재한다. 그중에서 180은 생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180은 1991년 첫 컬렉션을 선보여 아주 활발하게 활동한 제품이다. 에어맥스 97처럼 유명하지 않다는 게 마음이 아프지만 말이다. 제품은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90년대 감성을 고스란히 가져와 컬렉션을 선보였다. 제품은 전체적으로 올 핑크이며 핑크, 블랙, 화이트로 라인 처리만 했다. 발매는 1월 18일 꼼데 가르송 한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고하길 바란다.
MUSIC 활동을 시작한 이센스! 9일 저녁, 이센스(E SENS)가 자신의 사운드클라우드 계정을 통해 'Real Thing (Demo)' 음원을 깜짝 공개했다. 트랙에서 이센스는 뒤쳐질까 쉬지도 못하면서 걱정하고 불안해하는 불특정의 누군가에게 그만의 방식으로 격려와 위로의 가사를 전하고 있다. 리스너들 중 일부는 김심야가 이전에 발매했던 앨범인 ‘moonshine'이 가사에 나온다는 점을 들어 노래가 다수가 아닌 김심야에게 전하는 격려의 메시지라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이센스가 누구에게 보내는 메시지인지와는 상관없이 이번에 공개된 신곡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가 새로 발매할 믹스테입 앨범인 [이방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과연 많은 이들이 기대하는 앨범 [이방인]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