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0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새로운 색상이 공개되다! 악동 뮤지션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or, The Creator)가 이끄는 브랜드 골프 르 플레르(Golf Le Fleur)와 국민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슈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다시 한번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작년 협업을 진행해 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올해 새로운 색상을 만들어 선보였다. 유출로 보이는 사진 한 장이 기재되어 협업을 알렸는데 추가로 제품에 사진이 공개됐다. 제품은 컨버스 원스타를 베이스로 총 세 가지 색상을 발매 시킨다. 타일러와 묘하게 어울리는 꽃 형태에 로고를 기반으로 연두색, 분홍색, 연한 파란색이 구성됐다. 발매일은 1월 18일 날 진행되며 타일러가 내한을 진행하는지도 팬들의 궁금증은 커져만 갔다. 국내에도 출시되니 참고하길 바란다.
FASHION 다시 돌아오다! 두 브랜드가 다시 돌아왔다. 홍콩 베이스 셀렉샵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와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했다. 매년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두 브랜드는 정말 핫한 협업으로 유명하며 구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곤 한다. 이번 협업은 반스 OG 슬립온 LX 제품을 기반으로 플로럴 누아르(Floral Noir) 컨셉으로 진행했다. 자주색과 남색을 베이스로 빈티지한 맛을 살짝 첨가했다. 털 소재를 사용해 추운 겨울 따뜻한 보온성을 강조했다. 지금 당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오프닝 세레모니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