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0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내일 발매한다! 러시아의 유스 컬쳐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와 영국 축구의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코닉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18SS 시즌 협업 상품을 발매한다. 리버서블 재킷, 트렌치 코트, 버킷햇과 더불어 셔츠와 반바지 등을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버버리 체크와 고샤 루브친스키의 반항적인 가치관이 합쳐진 특유의 감성이 인상적이다. 영국의 반 사회적이고 노동 계급의 소년들을 묘사하는 ‘챠브(Chav)’ 이미지를 통해 하이스트리트 패션 정체성을 확보하려고 하는 버버리에게도, 세계 패션의 주류 씬을 끊임없이 이끌어 가야만 하는 고샤에게도 이번 협업은 의미가 있다. 한편, 발매는 한정수량으로 이루어지며 버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국시간으로 1월 6일 오후 8시(..
FASHION 구매각 이쁘다.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많은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아이링(iRing)과 여러 브랜드의 리테일 및 총판하고 있는 기업 웍스아웃(WORKSOUT)이 협업을 진행했다. 웍스아웃은 브랜드를 판매하는 매장에 느낌보다 하나에 브랜드로써 맹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을 진행해 프레쉬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앞서 소개한 아이링은 다양한 스마트폰에 간편하게 부착하여 한 손으로 기기를 사용해 편리함을 추구하고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아이링에 세련함이 물씬 풍긴다면 웍스아웃은 모던한 디자인에 멋을 추구해 기존에 선보였던 아이링이 달라 보일것이다. 제품은 총 10 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
FASHION 출발이 좋다!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와 국내 서브컬처 기반 미스치프(Mischief)와 라이풀(LIFUL)이 협업을 진행했다. 반스와 오랜만에 그것도 새해 첫 협업을 진행하는 두 브랜드는 서울 블록 컬렉션(Seoul Block Collection)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완성 시켰다. 직역하자면 서울 길거리란 뜻으로 예상된다. 라이풀은 코어라인 어센틱과 램핀, 미스치프는 올드스쿨과 어섹틱을 기반으로 제작했으며 색상은 화이트 혹은 블랙으로 깔끔하게 구성됐다. 섬세하고 디테일한 디자인까지 확인해보면 이래서 로컬을 대표하고 있구나라고 생각할 것이다. 발매는 1월 20일 날 출시 예정이며 미스치프, 라이풀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반스 압구정점을 토대로 몇몇 매장 더 입고될 예정이니 참고하길 바라겠다.